보약이라 불리우는 이것의 정체 싼거 사도 될까? 수타니파타 ㅋㅋ아니야?

2020. 9. 28. 07:03카테고리 없음

하이용^^
먀리크 이지요.
오늘도 이렇게 저희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ㅁ
밖이 클린한게 진짜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고 보내시나요? :-ㅁ
이제 다뤄볼 주제는수타니파타인데요.

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아하!! 근데 저두 수타니파타 를 진짜 궁금했었어요.
애청자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
그람 바로 행복해질까요?
이웃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할게요


나와 다른 사람의 감정 알고 조절하기
수타니파타 당신은 나와 우리 가족의 오래된 미래입니다. (16쪽) 1부 별처럼 빛나는 날들 1 중에서
교재를 열심히 복습 반복을 거듭하였습니다
천으로 꽃 만들기를 해본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오히려 생소하게 느끼는 사람이 더 많을지도 모른다. 꽃에는 생화, 조화, 드라이플라워, 페이퍼플라워 등만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런 꽃들보다 더 아름답고 눈길을 끄는 꽃을 남은 천으로 직접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기전연구사 ● SURVEY SHOULD BE APPROVED BY: ‘사고조사보고서는 BY 이하가 승인한 것이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SURVEY SHOULD BE APPROVED BY ETD SURVEYS PVT. LTD’는 ‘사고조사 보고서는 ETD SURVEYS가 승인한 것이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수타니파타 11. 상소와 재심, 형의 집행, 사법협력, 피해자 보호 및 참여절차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듯 차근차근 설명해 주고,
▶ 『미래학원론』 북트레일러


How to use this book
수타니파타 “어디에서 멈춰야 하는가?” “어디에서 시작해야 하는가?”
사’라고 하지. 영악한 장사치들이 아침마다 승합차를 가지고 시골 마을마다 가서 할머니들을 모셔다 주요 거점에 떨어뜨려 놓고 어리숙한 뜨내기손님 걸리면 바가지를 씌우는 거야. 그게 요새 장사가 되는 유일한 아이템이라대. 저 할머니가 다 이야기해 줬어.“
다른 사람을 위로할 수 있다는 게 신기했다”
나이가 들면서 생긴 변화 중 하나가 ‘절대’, ‘결코’, ‘영원히’라는 말들을 어렸을 때처럼 쉽게 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잘 알지도 못하면서 누군가의 삶을 단정하거나 함부로 말하는 것을 조심하게 되었다. 모든 사람에게는 사연이 있고, 눈에 보이는 모든 현상에는 이면이 있으므로. 그 과정에서 내게 가장 큰 깨달음을 준 건 수많은 소설이다. 사람을 이해하는 데 소설만큼 좋은 게 없다.
영상 매체에 익숙하고 디지털 세계에 매료된 요즘 어린이들을 책의 세계로 끌어내기 위해서도, 인터넷에서는 맛볼 수 없는 ‘교양과 오락적 상상력의 결합’ 〈앗, 시리즈〉가 해답이다. 새롭게 70권으로 개편된 〈앗, 시리즈〉 역시 공부하는 책이면서 즐기는 책으로 어린이 독자들 마음속에 다시 한번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다.

이번포스팅은 수타니파타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 되셨나요?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
이상 먀리크 드립니다.
다음에 다시만나요~
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