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 궁금하죠? 인상주의 음악 알고 가요

2020. 10. 16. 23:3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마리큐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마이 BLOG를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하늘이 맑은게 넘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 하면서 보내시나요? :-]바로 얘기할 핵심은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

오맞다 사실 저동 #인상주의 음악 #음악교육을 위한 인상주의 음악의 이해 # 라는게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진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사랑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인상주의 음악입니다.거의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새로운 내용을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인상주의 음악이지요.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여기 마리끄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이 양식의 성립에는 19∼20세기 초에 프랑스를 중심으로 일어난 모네 등의 인상주의회화와 함께 말라르메를 비롯한 상징주의의 시도 커다란 영향을 끼쳤다.
작품으로는 말라르메의 시 《목신의 오후》에 의해서 드뷔시가 작곡한 관현악곡 《목신의 오후에의 전주곡》(1892∼1894)으로써 이 양식이 확립되었다.
거기서는 19세기를 지배하였던 독일적인 음악기법이 의식적으로 파기되고 있습니다.
화음은 전통적인 기능화성(機能和聲)의 속박에서 벗어났고, 동기적 전개에 의하고 있던 소나타형식의 원리가 자유롭고 유연한 구성법과 대체되었다.
선율도 견고한 형태를 버리고 리듬도 유연성을 찾았으며 음색이 중요한 요소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드뷔시는 이와 같은 경향을 더욱 《녹턴》(1893∼1899)이나 《바다》(1903∼1905) 등의 관현악곡, 그리고 《전주곡집》(1910∼1913)과 같은 피아노음악에 의해서 추진시켜 나갔다.
거기서는 특히 종래의 장조 ·단조와는 다른 교회선법 ·5음음계 ·온음음계 등과 함께 반음계적인 화음이나 평행화음의 사용으로 기능화성이 파괴되고 있습니다.
인상주의는 강력한 악파로서는 존재하지 못했으나 이러한 참신한 점에서 역사적으로도 매우 큰 의의를 지녔다.
일시적이긴 하지만 인상주의의 양식을 채용한 작곡가로는 프랑스의 라벨, 에스파냐의 팔랴, 이탈리아의 레스피기, 영국의 델리어스, 홀스트, 러시아의 스크랴빈, 스트라빈스키, 헝가리의 바르토크, 코다이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인상주의 음악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음악교육을 위한 인상주의 음악의 이해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먀릭크 였습니다.씨유레이러~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