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지? 나도승마 보면놀랄걸?

2020. 10. 19. 16:59카테고리 없음

하이용!마리뀨 이지요.반갑게도 제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밖이 깨끗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셨나요? :)여기서 이야기할 토픽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근데

사실 저동 #나도승마 # # 가 항상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합니다.

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나도승마입니다.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매우 많은 지식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나도승마이지요.어렵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내용이죠.딱좋은 그늘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쾌적한 온도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이렇게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 나도승마는 전남 백운산, 중북부 지방과 지리산에서 자라는 다년생 초본입니다.
생육환경은 햇볕이 잘 들지 않고 부엽질이 많은 낙엽수 아래에서 자란다.
키는 30~90㎝ 정도이고, 잎은 마주나며 길이와 폭이 8~20㎝가량 되고 잎몸은 원형인데 가장자리는 얕게 갈라지고 뾰족한 톱니가 있습니다.
꽃은 엷은 노란색으로, 피기 전에 아래를 향하고 피면 옆으로 달리며 원줄기 또는 가지 끝에 뭉쳐 달린다.
뿌리는 굵고 옆으로 뻗으며 끝에서도 새순이 올라온다.
열매는 10월경에 지름이 약 1.
5㎝로 둥글게 달린다.
백운산에서 처음 발견되어 백운승마라고도 합니다.
최근 지리산 1,000m 고지에서도 넓은 자생지가 분포되어 있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중북부 이북에서도 일부 발견되고 있습니다.
관상용으로 쓰입니다.

이번 주제는 나도승마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요기까지 먀리큐 이었습니다.우리 또봐요!안뇽~